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신미접종자 최근 코로나 후기 / 팍스로비드

728x90

요즘 누가 코로나 걸려? 요즘도 많이 아파??

나는 기저질환을 가진 류마티스 환자임에도 

2023년 10월 12일 오늘까지도 백신을 맞지 않았다

 

왠지 백신 부작용이 더 크게 올것 같은 느낌?

그리고 백신을 맞아도 다 코로나 걸리는걸 보고

더더욱 안맞기로 결심했다

그러다 결국 코로나에 걸렸다

 

첫째날

목에 먼지가 낀것처럼 답답하고 근육통이 조금 생겨서 병원에감

코로나, 독감검사를 같이했는데 코로나 확진

병원에서 수액맞고 집으로 옴 

류마티스환자라고 말씀드렸는데 팍스로비드 처방은 따로 안해주셨다

코로나 걸린게 연휴시작날이라 혹시라도 많이 아프면

가까운 응급실로 가라고 하셨다

 

둘째날

아침에 일어났는데 목이 찢어질듯 아파왔다.

그리고 열이 38도, 플러스 근육통까지

그냥 죽을것 같았다계속 누워만 있었음

 

셋째날

열은 조금 내렸지만 여전히 목이 심하게 아픔

계속 따뜻한 물 마시면서 버티기

 

현재까지도 컨디션은 좋지 않다

주변에 백신안맞은 사람들이 있어서 물어봤는데 

증상이 거의 비슷하다

첫째날은 괜찮은데 둘째날, 셋째날 거의 죽을것처럼 아프다고

설마 나는 아니겠지 했지만 결국 나도 똑같은 순서를 밟았다

 

연휴에 코로나 걸려서 병원도 못가고 더힘들었지만

한편으로는 속이좀 시원하기도.....???

하지만 아직 후유증들이 나를 괴롭히고 있다

 

아직 코로나에 안걸린 분들이 계시다면

안걸리는게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건강관리 잘하세요 :)

 

728x90